U R My Life...

Everytime and Everyday I Wait 4U...

スポンサーサイト

--/--/--(--) 

上記の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
新しい記事を書く事で広告が消せます。

3/23(土)・3/24(日) イジョン 1st 全国ツアーコンサート in ソウル

2013/03/23(Sat) 

いよいよ じょんあ~単独コン スタート!!
どこにも行けないけど、ただただ じょんあ~が楽しんで欲しい。。。 それだけ*^-^*
じょんあ~が楽しければ、ファンも楽しいはず!!
じょんあ~。。。 単独コン 本当におめでとう。。。
そして これから始まる 全国ツアー 思いっきり楽しんで来てね!!   

ちなみに。。。韓国記事によると
3/23(土)ユンシユンくん  3/24(日)イムンセさん が ゲストだそうです^^
そしてコンサート音響は。。。
9人組みスーパーバンドとともに ライブ音楽の真髄をきわめて、2002年 7dayzから
歌った 多くの曲たちと彼の音楽人生にこの上なく大きい影響を及ぼしたPOP名曲を含め
各種OSTなど ふんだんな舞台を準備してるそうです~~~~~!!
うぅ。。。 聞きたかった(T-T)(T-T)(T-T)(T-T)

それと。。。 夜になってコンサート記事が、たくさ~んUPされてるけど、
読んでるうちに、行けない事へのショックをやっと実感してきた。。。(T-T)(T-T)
秘密ゲスト。。。 Wantedメンバーは来ないのかな?? そんな事ないよね。。。^^
あ~~~~~!! なんか取り残された感が。。。(T-T)(T-T)
じょんあ~を9年待ったけど。。。 結局会えなかった。。。(T-T)(T-T)



      イジョン H25/3 初単独コンサート 開催 

      2013 イジョン 1st 全国ツアーコンサート in ソウル
   2013 이정   1st 전국 투어 콘서트   in 서울

    場所: オリンピック公園 オリンピックホール
   日時: 2013年3月23日(土) 19:00
        2013年3月24日(日) 18:30

             SRスタンディング席   110,000w
             SR席            110,000w
             R席             99,000w
             S席             88,000w
             チケット: インターパーク

(広報) 2013 이정 1st 전국 투어 콘서트 .


    201303 LJコン1



 イジョン アルバム情報  ( Lee Jung  Album Info )
    旧 goo myブログ  じょんあ~ わ~るど   より コピーしました

 このブログの  ↓↓  で 見れます。。。 ( 動画追加もあり ) 
     イジョン CD       →イジョン 正規アルバム・シングル
     イジョン CD (Feat.)  →イジョン 参加アルバム
     イジョン CD (OST&VA) →イジョン 参加OST・VA




コンサート前日 記事写真 2013,03,22
  20130322 LJコンサ前記事1
  20130322 LJコンサ前記事2

섹션TV 연예통신 : Section TV, Lee Jung #11, 이정 20130331 .


[tvdaily] Singer ★Lee Jung★
concert press conference ♥Actress and passionate love♥


[tvdaily] Singer ★Lee Jung★
concert press conference (Actor Yoo Seung-ho 'great')


[tvdaily] Singer ★Lee Jung★
concert press conference (the Marine Corps Hyun Bin, oh jong-hyeok)


コンサート初日 記事写真 2013,03,23
 20130323 LJコンサ記事1
 20130323 LJコンサ記事2
 20130323 LJコンサ記事3
 20130323 LJコンサ記事4
 20130323 LJコンサ記事5
 20130323 LJコンサ記事6
 20130323 LJコンサ記事7
 20130323 LJコンサ記事10
 20130323 LJコンサ記事9
 20130323 LJコンサ記事8

じょんあ~ ファンカフェ twitter より。。。
おぉ~~!! カッコイイ!!
 20130323 LJコンサ00


コンサート2日目 記事写真 2013,03,23

イムンセさん はもちろんだけど
やっぱ ジョンチさんもゲストに来てくれたみたい >_< 
あと cool のイジェフンさんも^^
それと バンアで共演した、イスヒョクさんとキムウビンさんも 来てたみたい^^
でも 2日目は日曜日だったので、記事が出ない(T-T)(T-T)


ようつべさん Thanks (T-T)(T-T)
이정 he's story (2013.3.23.올림픽홀) ETN-STAR File 이정콘서트1

이정 he's story (2013.3.23.올림픽홀) ETN-STAR File 이정콘서트1
-다신,열,내일해,사랑해봤니,날 울리지마


이정 he's story (2013.3.23.올림픽홀) ETN-STAR File 이정콘서트2

이정 first 콘서트2 (2013.3.23 올림픽홀)
-ETN STAR FILE(2013.4.16 방송)
-한숨만,윤시윤의 사귀고 싶어,말리꽃,밤이면 밤마다

이정♥ 1st 전국투어 콘서트 in Seoul

이정♥ 1st 전국투어 콘서트 in Seoul   (기획, 주최 (주)베니카)




[ He's story' 이정① ]  "초심으로 돌아가 관객분들 마음 온전히 듣고 느낄래요"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9835
기사입력시간 2013.03.29 11:19:43
이정 | eljeong87@obs.co.kr   [OBS플러스=이정 기자]
  
  20130329 コンサ記事1

가수 이정이 지난 23, 24일 양일간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 팬들을 만났다. 세븐데이즈, 원티드 이후 솔로로 전향한 지 꼭 10년 만의 첫 단독 공연이다.

지난달 청담동 모처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이정을 만나 공연을 앞둔 심경부터 가수 데뷔 이후 여러 가지 크고 작은 에피소드 들까지.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눠봤다.

첫 만남에서부터 "저와 이름이 같으시네요. 여자 분이시지만 인생에 우여곡절이 참 많으셨겠어요. 저도 참 힘들었는데‥"라는 농을 건넨 유쾌한 남자 이정, 지금부터 그와 나눈 진솔한 이야기들을 하나씩 공개하려 한다.

데뷔 10주년 콘서트

"단독 공연 자체가 처음이에요. 예전에 데뷔하자마자 방송이랑 같이 단독 공연을 하기는 했었는데 오롯이 혼자서 두 시간 반을 꾸려가는 무대는 처음이라 할 수 있죠. 부담감? 오히려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은 부담스럽기보다는 기대감이 더 큰 것 같아요. '부담스럽고 걱정된다'는 느낌보다는 되게 재밌을 것 같아요. 설레요"

데뷔 10주년 콘서트, 특별한 무대

"정말 어마어마한 무대가 준비돼 있어요. 공연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게스트가 화려하다고 들었는데? 원래는 게스트 계획이 없었어요. 처음 공연 기획 단계에서는 '게스트 없이 가보자'였어요. 공연 제목 'He's story'처럼 온전히 제 얘기만을 들려드리기보다는 관객분들과 한 분 한 분 얘기는 못 나누지만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또 그분들의 에너지를 받고 싶었거든요"

음악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지, 또 지금까지 음악을 해오면서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본인이 가장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다는 이정. 하지만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초심으로 돌아갔다'고.

"공연 타이틀 'He's story', 발음처럼(동음이의어 History:역사) 이번 공연을 통해 제 역사를 다시 쓰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의 마음을 온전히 듣고 느낄 거에요"

첫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서는 이정은 이 공연에서 최초로 공개할 팬들만을 위한 세레나데인 새 싱글앨범 '같이 있자'를 선보일 계획이다. 제목에서처럼 데뷔 때부터 늘 께 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세레나데인 이번 싱글앨범은 4집 앨범에 있는 '고맙습니다'라는 곡의 업그레이드 버전. 연인에 직접 말하는 듯한 가사가 포인트인 이 곡은 이병호, 김기욱(ZigZagNote) & 이정이 공동으로 작곡과 편곡에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정'만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 곡에는 팬들을 향한 각별한 그의 마음이 녹아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정말 역사적인 날이 될 거에요. 짧게는 5년 그리고 길게는 10년쯤 후에는 '이정이 공연을 한다'하면 '꼭 보러 가야지' 하는 마음을 갖도록 초석을 다지는 공연을 선보일 겁니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20130329 コンサ記事2

데뷔 10주년…득과 실, 그리고 앞으로의 10년

"가수 데뷔 전에는 진짜 아무 생각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한 가지 생각뿐이었어요. '이거 아니면 안 되겠다' 라고. 다른 건 생각해 본 적도 없고요. 그렇게 보면 지금은 생각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가수가 됐고 그토록 바라던 꿈을 이뤘음에도 그에 수반되는 여러 가지 일들도 참 많았거든요. 이제는 좀 내려놓고 점차 줄여갈 생각이에요. 복잡하고 쓸데없는 걱정 고민, 이제는 쳐내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싶어요"

"여러 가지 계획들은 세워놓은 상황인데 구체적인 건 해나가면서 체계화해야 할 듯해요. 얼마 전 (이)문세형님과 같이 촬영을 미국으로 갔다 왔는데 그때 느낀 게 좀 많았어요. 가치관도 좀 많이 바뀌었고요. 저를 필요로 하는 무대가 있으면 달려가려고요. 뻔한 얘기 같지만 되게 어려운 거거든요(하하). 일단 가까운 계획은 공연 위주로 꾸려갈 생각이에요. 제 이름에 맞는 공연을 많이 하려고요"

이문세

"사실 제게 정말 많은 영감을 주시는 선배님이자 선생님이세요. 최근 부쩍 가까워지게 됐는데, 특히 문세 형님 공연을 보면서 느끼는 게 많았어요. 저만 해도 공연 두 시간 반 내내 모르는 노래가 없었거든요? 문세 형님 팬 연령층이 어린 편이 아니잖아요. 그분들은 공연으로 와 닿는 게 더 그럴 거 아녜요.

제가 갈 길은 아직 멀었죠. 제 노래를 한 곡, 한 곡 팬들로 하여금 더 알게 하려면 아직 더 긴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제가 보낼 앞으로의 10년은 정말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네요" 한 달 동안 함께하면서 조언도 많이 해줬을 것 같은데? "조언이라기보다는 힘이 되는 말씀들을 정말 많이 해주셨죠. 문세형님은 항상 '앞으로 이렇게 해라'라고는 하지 않으세요. 늘 '이렇게 하면 어떨까? 이렇게 하면 좋을 것 같아'라는 식이죠. 마음으로 느끼고 있어요. 정답은 없는 거니까. 지금까지 선배님이 경험하고 겪어 온 것들을 토대로 여러 가지 조언들을 해주시죠. 제겐 정말 큰 힘이 되는 존재세요"

<2편에 계속>
(사진=권희정 기자)  OBS플러스 이정 기자 eljeong87@obs.co.kr


['He's story' 이정 ②]  "이문세, 내겐 큰 힘이 되는 존재"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9843
기사입력시간 2013.03.29 11:46:05
이정 | eljeong87@obs.co.kr [OBS플러스=이정 기자]

  20130329 コンサ記事3
 
이문세와의 음악여행…가장 큰 수확이 있다면?
"일단 가장 큰 건 제 생각에 변화가 온 것, 그리고 그 경험을 통해 알게 된 사람들. 그게 저에게 가장 큰 선물이고 재산이 됐죠.

지난 10년간 가수활동 하면서 '그동안 뭘 했나' 굉장히 많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정체성에 혼란도 느끼기도 했고요. 그런 와중에 문세 형님과 함께하면서 생각도 많이 하고 힘도 많이 얻었어요.

우리나라 특히 우리 가요계, 정말 치열하거든요. 같은 콘셉트의 팀들이 넘쳐나고. 그래서 저 역시도 정말 치열하고 전투적으로 가수 생활을 해왔던 것 같아요. 그럴 필요가 없었는데 말이죠. 한 달간의 음악여행을 통해 여러 환경을 접하고 경험하면서 많은 생각들에 변화가 왔어요. '힐링' 제대로 받았죠"

'나는 가수다'

이정은 '나는 가수다2' 출연 전과 후로 가수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프로그램 출연 전만 해도 '이정'하면 '예능', '시트콤' 이미지가 강했다. 이정은 분명 굉장한 가창력을 겸비한 끼 많은 스타지만 그럼에도 '평가절하'된 면이 없지 않았다. 본인 역시 그런 대중들의 반응에 속상했을 법도 한데.

'나가수'를 통해 '재조명', '재발견' 이런 말들을 정말 많이 들었는데 그런 수식어들을 접할 때마다 진짜 뒤통수 맞는 기분이었어요.

스무 살 대학 입시 준비 시절 작업했던 음악들을 들어보면 제 자랑 같지만 '어떻게 이런 음악을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놀랄 때가 많았어요. 참신한 시도가 엿보이는 작업들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나는 늘 그렇게 해왔는데 왜 '재발견','재조명'이라는 얘기를 들어야 했나' 저에게는 굉장한 채찍질이 됐죠.

  20130329 コンサ記事4

개인적으로 '나가수' 무대 중 마음에 들었던 무대가 한 하나도 없어요. 준비기간도 너무 짧았고요. 프로그램 참여 기간 내내 '편곡-연습-녹화'만 반복하며 두 달을 바쁘게 지내긴 했지만, 그 시간이 저에겐 정말 약이 되는 중요한 시간이었죠. 프로그램 출연 전까지만 해도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고 방황도 많이 했고 제 상황에 많이 안주하는 편이었거든요. 제겐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에요"

작곡&프로듀싱 팀 '파이브어클락'

이정은 음악적 정체성에 대한 혼란을 느끼던 시기, '티지어스'로 함께 활동하던 환관희, 박상준과 함께 음악적 뜻을 함께하며 프로젝트그룹 파이브어클락(5 o’clock)을 결성했다.

'파이브어클락'은 이정이 '원티드', '세븐데이즈 이후 10여 만에 내놓은 프로젝트 그룹으로 결성 당시 큰 화제를 모으며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들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철저히 작곡 및 프로듀싱 팀을 지향하고 있지만, 곧 발매될 앨범에서부터는 세 사람의 열정이 담긴 곡을 세 명의 목소리로 함께 노래할 계획이라고.

"앨범 발매는 단독공연이 끝나는 4월쯤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따뜻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노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처음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는 없겠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파이브어클락'하면 '좋은 노래를 하는 팀', '이 팀 노래 참 좋다'라는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는 그룹이 되게 할 거에요.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세요"

<끝>
(사진=권희정 기자  OBS플러스 이정 기자 eljeong87@obs.co.kr

コメント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シンチリム 03/25(月)~03/31(日)スケジュール&放送 |  HOME  | シンチリム 03/18(月)~03/24(日)スケジュール&放送 ≫

プロフィール

 ひろりん

Author: ひろりん
LeeJung&7dayz&wanted
  &k-pop Indies... fan♥

最新トラックバック

FC2カウンター

検索フォーム

ブロとも申請フォーム

QRコード

QRコード
上記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新しい記事を書くことで広告を消せます。